신약개발연구조합 여재천 부회장, 2월 28일 자로 퇴임

이재성 기자
| 입력:

 


 

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창립 초기부터 헌신적으로 재직한 여재천 부회장은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의 이사회 상근이사 / 사무국장으로서  35년 10개월의 재직기간(1989. 5. 15 ~ 2025. 2. 28)동안 한번의 결근없이 만근하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/산업통상자원부/보건복지부/범부처 등의 국가 바이오헬스신산업(신약/디지탈헬스)사업, 글로벌첨단바이오규제해소연구의 총괄기획책임자 및 신의약G7프로젝트선도기술개발사업기획간사, 범부처 국가신약개발사업단의 프로젝트 인큐베이션 기획설계자로서 헌신적 로 일해 왔다.

 

혁신신약개발의 불모지인 우리나라의 제약바이오 업계의 혁신/개량/바이오신약 개발 오픈이노베이션 R&D 투자, 기술거래 진흥을 위한 확고한 사명감으로 열과 성을 다한 노고에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원사, 이사회(이사장/이사/감사) 및 사무국 임직원 일동은 2월 28일 정기총회에서 퇴임식을 개최하고 감사의 마음을 공로감사패에 담아 전했다.


×