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국제약, 4월 1일자 임원 인사

성희헌 기자
| 입력:

동국제약은 4월 1일 총 13명의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. 

 

이번 임원 인사에서는 박목순 부사장이 수석부사장으로 승진했다. 

 

또 유병기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하는 등 총 13명의 승진인사가 이뤄졌다.

 

〈승진 임원〉

공장장 박목순     부사장 → 수석부사장

연구개발 유병기 전무 → 부사장

헬스케어 이종진 상무 → 전무

전략기획 송준호 상무 → 전무보

메디칼마케팅 박희순 상무 → 전무보

I&I마케팅 박재원 상무 → 전무보

중앙연구소장 김정훈 상무 → 전무보

생산지원 이규진 이사 → 상무보

구매 구재성 이사 → 상무보

I&I영업 양희성 부장 → 이사

생산 윤덕중 부장 → 이사대우

재경 김홍기 부장 → 이사대우

생산 임일호 부장 → 이사대우

×